070-7093-0555  maytour@naver.com   메이투어 스토리

로그인

회원가입

After creating an account, you'll be able to track your payment status, track the confirmation and you can also rate the tour after you finished the tour.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름*
*
이메일*
전화번호*
국가*
* 계정을 생성하시는 것은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070-7093-0555  maytour@naver.com   메이투어 스토리

로그인

회원가입

After creating an account, you'll be able to track your payment status, track the confirmation and you can also rate the tour after you finished the tour.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름*
*
이메일*
전화번호*
국가*
* 계정을 생성하시는 것은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원이신가요?

로그인

다낭 여행은 메이투어와 함께

베트남 다낭 여행정보

TRAVEL INFORMATION BY MAYTOUR

여행 준비 포인트

  • 베트남 동(VND)은 소액만, 나머지는 달러로 환전 !!
  • 우리나라와 동일한 220V 입니다.
  • 최근 30일 이내 베트남 다녀오신 분은 비자 꼭 신청하세요!!
  • 가벼운 작은 우산 하나 준비하시면 비올때 유용!
  •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는 필수입니다!

여행지 정보

현지 날씨

다낭 날씨

5월 초부터 9월 초까지 약 4개월 간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평균 일일 고온이 32도 이상입니다. 가장 더운 달은 6월 경이며 34도 이상 올라갑니다. 11월 말부터 선선해지며 평균 일일 온도가 26도 정도 됩니다. 일 년 중 가장 추운 달은 1월 중순이며 평균 24 ~ 19도입니다.

8월 ~ 1월까지는 우기에 해당하고, 2월 ~ 7월까지는 건기에 해당합니다.

시차 & 환율

오전 4:41
2020년 10월 22일

우리나라보다 2시간 느립니다.

1 미국 달러 = 1,133.00원
100 베트남 동 = 4.89원

2020년 10월 22일 오전 6:41 기준

 

비자정보 & 여행경보

무비자 15일 체류 가능
해당 국가는 해외 여행 경보 단계에 해당하지 않는 지역입니다.

전압 & 콘센트

220V / C타입

우리나라와 동일한 모양입니다.

짐싸기 안내

옷차림 & 신발

다낭은 1년 내내 더운 날씨이기 때문에 어느 달에 여행 가든지 반팔, 반바지 등 여름 옷차림 위주로 짐을 꾸리시는 게 좋습니다. 실내 에어컨 가동으로 추울 수도 있으니 가디건을 챙겨 가시면 더욱 좋습니다. 햇빛이 강하므로 자외선 차단제, 모자,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신발은 샌들이 신기에 편합니다. 특히 우기 기간(8월 ~ 1월)에는 신발이 젖을 수 있으니 방수 샌들이나 여분의 신발을 챙기시는 게 좋습니다. 우산을 챙겨 가시면 양산 겸용으로도 쓸 수 있습니다.

12월 ~ 3월 다낭의 밤은 쌀쌀하기 때문에 얇은 외투를 챙기셔야 합니다.

음식

식사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혹시 입맛이 조금 까다로우시다면 고추장, 김, 밑반찬 종류를 챙겨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자 & 선크림

야외 활동이 많습니다. 모자나 선크림을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비상약품

갑자기 기후나 음식이 바뀌면 몸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감기약, 소화제, 지사제, 진통제, 멀미약, 밴드, 벌레 기피제등을 챙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세면도구

숙소내에는 샴푸나 비누 정도만 비치되어있습니다. 치약, 칫솔, 바디클렌저, 면도기, 생리용품 등을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호텔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기호식품

기호에 따라 팩소주, 컵라면, 커피믹스, 사탕, 껌 등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잡화

물티슈, 화장지, 작은 비닐 봉지 등을 챙겨가시면 유용합니다.

핸드폰

통신사에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현지에서 핸드폰을 켜면 자동으로 로밍됩니다. 현지에서 긴급 연락을 위해서 핸드폰은 반드시 켜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터리와 충전기를 꼭 챙겨가세요.

스마트폰 데이터로밍

해외에서 카카오톡이나 인터넷을 스마트폰으로 보시려면 데이터로밍이 필요합니다.
국내 데이터 요금제와는 전혀 상관없이 별도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해외 데이터 로밍의 경우 사전 신청시에 요금은 1일 1만원 이내 수준이며, 반드시 미리 신청하셔야 합니다
신청없이 해외 데이터 사용시 어마어마한 요금이 나올 수 있습니다.
신청은 핸드폰에서 114로 전화를 걸어서 상담하시거나, 가까운 휴대폰 매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현지 접속 가능한 와이파이 기기를 임대하여, 가족이나 친구끼리 여러명이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와이파이 도시락도 추천드립니다.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링크: https://ap.wifidosirak.com/?maytour )

세관 통관 안내

베트남 입국시

면세한도

  주류 : 알콜 도수 20도 이상 -> 1.5 리터 까지
              알콜 도수 20도 미만 -> 2리터 까지
              맥주 등 알콜 음료 -> 3리터 까지

  담배 : 200개비 까지

  현금은 $5,000, 면세품 한도 1천만 동 (약 430달러, 49만원)

한국 입국시

면세한도
주류 1병 (1리터 이하), 담배 10갑, 향수 60ml -> 1인당 600달러 이내 반입 가능
농산물 : 참깨 5kg, 잣 1kg, 고춧가루 5kg, 버섯 5kg 정도

돼지열병 관련 육류 및 육가공품 반입 금지
식육 및 식육가공품(고기,소시지,햄,육포,통조림,삶은고기,우육,카레 등)

녹용, 뼈, 깃털, 우유, 치즈, 버터, 달걀, 애완동물사료(간식류,영양제도 포함) 절대 반입금지

※ 최근 세관 단속이 강력한 편입니다. 쇼핑은 적당하게 !

기내 vs 위탁 수하물

기내 수하물

  • 1인당 10kg 이내 가방 1개로 제한
  • 라이터, 인화성 물질, 가스캔, 칼 등 반입 불가
  • 100ml 이상 액체류, 등산용 스틱 반입 불가
  • 160Wh 초과 (용량 40,000 mAh 초과) 보조배터리, 100g 이상 물티슈 반입 불가
  • 휴대용 배터리는 반드시 기내 수하물로 기내에 들고 탑승하여 주세요.

위탁 수하물

  • 1인당 15~20kg 이내 위탁 가능 (항공사 기준 확인 필수. 초과시 추가요금 발생)
  • 액체류나 우산, 등산스틱은 무조건 위탁 수하물입니다.
  • 160Wh 초과 (용량 40,000mAh 초과) 보조배터리 위탁 불가
  • 충전식 고데기 (무선) 위탁 불가
  • 위탁 수하물을 무단 적재되고 던져지기 때문에 포장을 꼼꼼하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낭 쇼핑 아이템

커피

세계 2위 커피 생산국인 베트남! 특히 베트남식 인스턴트 커피인 G7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다람쥐똥 커피도 맛보세요~

다낭 컵라면 하오하오 (Hao Hao)

한국에서 먹던 컵라면과는 차원이 다른 다양한 맛과 다양한 사이즈의 별미 컵라면! 라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맛보고 오세요~

말린 과일

망고, 구아바등 다양한 과일을 건조하여 만든 과자입니다. 먹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코끼리 바지

시원하고 보들보들한 촉감의 바지~ 홈웨어 용으로 입으면 딱이죠!

미리 만나 보는 다낭

영화 <인도차이나(1992)>

1930년대 프랑스령 인도차이나 반도를 배경으로 부자인 프랑스 여인과 그가 양녀로 맞이한 베트남 황녀, 그리고 젊은 프랑스 해군장교의 기구한 사랑과 이별을 그린 영화이다. 베트남에 프랑스식 건물이 남아 있는 까닭이 궁금한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영화 <굿모닝 베트남(1987)>

1965년 전쟁이 한창이던 사이공에 공군 라디오 방송의 DJ로 한 사나이가 부임해 온다. 방송 첫날 DJ 애드리언 크로너은는 정훈 장교로부터 갖가지 규제 사항을 지시받지만, 마이크를 잡자마자 그 모든 지시를 무시하고, 그만의 스타일로 방송을 진행한다. 이때부터 그의 프로는 최고 인기 프로그램이 되고 그는 인기있는 DJ로 인기를 얻는다. 그러나 그의 파격적인 방송은 군상부층의 반발을 사게 되고, 이에 상부로부터 갖은 제재를 받게 된다. 하지만 전쟁을 사랑할 수 없었던 애드리언은 따뜻한 인간에 대한 사랑과 평화의 집념으로 모든 압박을 이긴 채 끝없는 메시지를 전파해 나간다. 영화 전반에 잔잔하게 흐르던 루이 암스트롱의 ‘What a wonderful world’는 베트남 전쟁 당시의 비참함과 절묘하게 매치되어 영화의 극적인 효과를 가져다 준다.

와이파이 도시락
메이투어 고객님들을 위한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여행자보험
안전하고 든든한 여행의 시작!

모바일 고객센터 010-2549-0550 | 전화상담 070-7093-0555 | maytour@naver.com

:: 메이투어/제이투어/대한민국보물찾기/ALL K TRAVEL/KOREA LINX 는 (주)시유플래닛의 여행전문 브랜드입니다 ::
Copyright © 2008~2019 (주)시유플래닛, All Right Reserved Powered by TRAVEL MASTER